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여름에 영화를 보게 되면 스릴이 있고 긴박하게 돌아가는 범죄영화가 그래도 흥미가 있는 듯합니다. 좀 오래된 영화이긴 하지만 그래도 내가 생각하는 용서는 없다 이 영화는 설경구, 류승범, 한혜진의 열연이 딱 생각이 떠오릅니다

    분노에 찬 토막살인사건의 전말을 밝히며 계속 긴장의 연속된 장면들이 새록새록 다시 머리속을 스쳐갑니다

     

    법의학팀의 가장 강력한 부검의 결과입니다 강민호 교수(설경구)와 외동딸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들을 정리하고 있었다.

     

    최종 사례 요청을 받게 됩니다

    금강에서 발견된 사람 살해 사건. 아름다운 육각형의 몸매. 한쪽 팔마저 사라진 전례가 없는 사례다. 추리와 행동이 뛰어난 열혈 탐정 용의자는 민서영(한혜진 분)의 추리를 바탕으로 그것은 이성호(류승범)로 압축될 것이다.

     

    이성호 씨는 친환경농업을 보급하고 검소하다. 그는 살아있는 환경보호론자이다. 그는 지역 주민이다. 형사들에 의하면 그는 한 몸이다. 경찰서로 연행된 이성호는 새만금을 매립하였다 사업에 반대하기 위한 공연으로서의 행위 그는 자신이 범죄를 저질렀다고 자랑스럽게 말한다. 이성호의 자백으로 수사가 급물살을 타는 모양새다. 몇 번이고 예상과 어긋나는 증거로 수사팀은 긴장하고 있습니다.

    용서는 없다
    용서는 없다

    민서영과 강력계 형사들이 사건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을 겪다

    결정적인 증거를 찾기 위해 다투다 보면 강민호의 딸이 사라진다. 저는 이성호가 제 딸의 실종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강민호는 그에게 가고 이성호는 처가에 간다. 당신이 남긴 단서와 비밀을 알아낸다면, 그녀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있다면서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다. 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몸에 남겨진 단서들은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기 위한 부검과 비밀이 있는 살인자는 피할 수 없다. 대결이 시작된다. 금강에 사진 찍으러 온 화가 그가 시체를 발견했을 때 영화에는 용서가 없었다. 시작하자. 이제 곧 팀장님을 뵙겠습니다.

     

    형사 윤종강(성지루), 민서영(한혜진) 사건을 맡아달라는 요청을 받은 강민호(설경구 분)는 시체를 보기 시작해요 금강에서 발견된 토막시신은 목이며, 그의 몸통, 다리, 팔은 절단되었다. 한쪽 팔이 사라진 상태였다. 토막 난 시신은 29살 오은하(조수정) 씨였다. 그는 유흥업소에서 일했고 실종 신고를 했다.

     

    그것은 당연한 상태에 있었다

    정말 아름다운 몸이다. 선홍색 유두의 속이 빈 배꼽 적당한 체모 이 아름다운 몸은 썩었다. 사라졌다고 생각하니 유감이네요 (강민호) 시신을 부검실로 옮긴 강민호는 그는 주저 없이 부검을 시작했고, 그걸 지켜보면서 민서영은 매운 걸 못 참아요.

     

    부검의 강민호는 범인이 오은아라고 말했다. 레미콘 공장 이름을 지었고 거기서 그들을 죽였어요 결국 그는 사라진 다른 팔을 발견한다. 오은아를 죽인 범인... 오은아 그의 연인 민병도(이정우 분)가 지목된다. 민병도는 그날 경마장에 있었다. 민서영 환경운동가 이성호(휴승범) 척추 소아마비를 앓고 있는 4급 장애인이었는데 이성호의 현장 행적과 소지품 지팡이 자국이 남아 있기 때문에. 이성호가 용의자입니다.

     

    민서영이 이성호를 심문하기 시작했다

    범행을 부인한 이성호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살인을 자백합니다. 정말 잘했어요. 당신 굉장해요. 범인을 잡으셨군요 (이성호) 반면에 저는 13년 만에 미국에서 돌아옵니다. 딸을 기다리던 강민호에게 이성호가 말했다. 제가 강민호 딸을 납치했다는 증거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왜 이렇게 늦었어?

    하루가 지났다.

    당신은 공항에 갈 필요가 없었다.

    내가 누구냐가 중요한가요?

    따님의 목숨이 중요해요 (이성호) 강민호는 이성호를 찾기 위해 달려갔다. 마치 강민호를 기다리는 것처럼. 거래를 제안합니다. 3일 안에 날 여기서 꺼내줘 그럼 두 번째 희생자는 따님과 다른 사람이군요 사람으로 변하다. (이성호) 고백했잖아요 경찰이 증거를 찾고 있어요 증거를 찾으면 끝장이다.

     

    (강민호) 따님도 아마 끝났을 거예요 (이성호) 결국 강민호는 그의 딸 혜원을 구하고 싶었다. 이성호의 거래를 수락했습니다. 오은아를 빼내려고 오은아를 죽였어 이건 범죄 도구야, 전기 그라인더야 기르는 개의 피를 빼야 해요. 혈액을 가하여 증거를 조작합니다. 그녀는 딸과 얘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민호에게 이성호가 딸의 목소리를 들려준다

    아빠, 절 죽일 것 같아요

    도와줘. (혜원) 사람들의 기억이 이상하다.

    중요한 것은 내가 왜 오은아를 죽였을까?

     

    영화 용서는 없다의 분노와 함께   멈추지 않은 추격이 연속되는 영화의 결말은  125분 타임으로 우리를 이끌고 사람의 목숨은 언제나 존엄하지만 언제 가볍게 사라져 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이 범죄 스릴러 영화는 한편으로는 끔찍하고 이런 일들이 안 일어나면 하는 바람입니다. 영화는 언제나 그렇듯이 치밀한 계획의 범인의 완벽을 꾀하지만 범죄의 달인 분석가의 끊임없는 추격과 긴 인내로 밝혀내고야 마는 전문가의 노련함은 확실히 우리 일반 사람들은 미묘한 감정을 나타내게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